세계 최대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 현물 거래 > 거래소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이낸스

세계 최대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 현물 거래


ad1a1a8fecc6a10da852e62abf5c30ac_1623737197_2688.png

 







요즘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부업으로 여러가지 재테크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자주 보이는데, 그중에서도 최근에 비트가 전고점을 한번 더 갱신하려는 것도 그렇고 리플코인이 800원을 뛰어넘어 조정받는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수익을 얻고있지만 생각보다 처음에 쉽지 않아 포기하시는 분들이 꽤나 됩니다.

접근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지금부터 바이낸스 선물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그 전에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바이낸스는 (거래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비율)이 0/10/20%가 있다는 건데요.

적은 돈이 아니기 때문에 기존에 0%/10%짜리는 모두 버리고 20%로 옮겨야 합니다.

특히 치고 빠지는 분들에게는 훨씬 많은 금액이 차이날 수 있다는 포인트를 꼭 유념하세요! 접속이 안될 때 크롬에서 접속! 상단의 링크로 접속하신 분들은 상관없지만 이전에 바이낸스 선물 계정 이 없으신 분들은 선물개설코드 self 입력 후 가입하시면 기존의 분들과 같게 혜택 받게 됩니다.

이미 시작해보신 분이시라면 어느정도 이해가 가실테지만, 한번도 건드려보지 못하신 초보 분들에게는 생소하기에 어렵다고 다가올텐데요.

막상 직접 시작해보시면, 전반적인 이론은 너무나도 쉽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입문자분들은 시작 당시에 포인트 몇 개만 고려해주시면 됩니다.

처음엔 항상 해당 화면만 본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계정 개설 이후 개인지갑에 비트코인주소로 국내거래소에서 전송하는게 첫번째입니다.

전송된 비트코인을 마켓에서 팔고 usdt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usdt를 통해서 선물마켓에서 거래하실수있습니다.

지갑에있는 usdt를 옴겨주면 됩니다.

반대로 국내 거래소로 내보낼때에는 선물지갑에서 현물 지갑으로 옴겨주고 이어가시면 됩니다.

크게 나누어 생각해본다면 선물, 현물, 마진 이와 같이 카테고리를 구분할 수가 있습니다.

선물, 현물, 마진은 금융 용어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인데, 이 틀 안에서 일어나는 거래의 양들을 찾아보게 되면 상장이 발생하게 된 개수 혹은 거래량들은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를 모두 다 파악하면서 흐름을 이어가면 되는데요.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화면에서 주문확인을 모두 활성화로 변경해주세요.

그래야 아래화면처럼 가격과 주문 수량을 오차없이 확인하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거래량 자체도 활발하기때문에 즉, 현금의 유동성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트래픽 흐름만 충분히 파악할 수 다면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수익 창출의 방식은 자신의 방법에 적절하게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과 일맥상통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최근의 거래량만 보더라도 20000달러 이상을 시험해나가고 있기에 장기 투자뿐만 아니라 치고 빠지는 것도 잘만 이용하다면 재테크 투자자들에게는 많은 이득이 되겠습니다.

하단의 화면처럼 바이낸스 마진의 현황들을 살펴보더라도 레버리지의 효과는 거의 100배 이상을 실현시키고 있다는 부분이 대표적인 이점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앞서 언급한 전체적인 그림 과 어떠한 종목들이 괜찮은지에 대한 지식이 갖추어진다면 어느정도 파악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노하우라고 한다면, BTC 혹은 USDT 마켓을 사용해서 사고 파는 시기를 잘 이해한 다음 해당 포인트가 된 순간에 단타를 치게 되면 이에 대한 성과가 국내거래소로 보내지게 되는데, 그러나, 여기서 한가지 고려해야 하는 포인트는 당시의 달러의 환율 가치 그리고 국내 원화의 가치까지 통합적으로 것들을 모두 고려한 다음 결정을 내리는 것이 더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마진은 직접 경험해보시면 이전의 가상화폐 거래와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지만, 몇 개 다른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현물차트를 동시에 파악하면서 결정을 내려준다는 사실이 큰 의미가 있겠는데요.

비트코인뿐만아니라 리플, 라이트 코인, 비트코인 캐쉬 등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BTC등과 비슷한 마켓들을 한번 확인해보면 10이 곱해지는듯한 모양이 보여지는데, 이 모양은 마진이 얼마나 되는가를 나타내어 준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바이낸스 마진은 각자 스스로 결정을 내린 레버리지의 수익화 계산척도가 다를 수는 있지만, 딱 말할 수 있는 것은 앞에서도 말하였듯이 100배 이상의 레버리지 효과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상황을 일일이 고려하여 진행하게 된다면 이보다 더한 수익화를 실현시킬 수가 있는 곳인데요.

다른 말로 표현해보자면, 상승장과 하락장이 나타나게 될 때, 그리고 현물이 1% 증가하게 된다면 그에 따른 수익률은 100% 이상이 여러분에게 떨어지는 결과라고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위험부담도 높으니 20배 이상은 짧은 구간 아니면 무조건 비추천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강점이라고 하면 이전의 비트맥스 점유울 1위시장에서는 1배숏을 해야 헷징전략이 통했다면, 여기서는 미국 화폐가 지원되기때문에 신뢰성 있게 맡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거래들이 유입되기에 대표적인 특징이자 이점이라고 한다면 손실의 크기만 생각하더라도 그 전에 거래하던 방법들과는 다르게 사이즈 자체가 대폭 줄어들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만, 여기서 규모라고 한다면 거래의 양이 감소했다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에게 나타날 수 있는 피해의 가능성 자체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여러분이 어떤 기준을 가지고 얼만큼을 원하는지 이렇게 세세하게 설정해놓고 시작하셔야지 위험 부담을 낮추면서도 수익화는 높게 창출해낼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역시나 거래량 1위인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전에 오버러드 부분이라던지 ui 등이 처음엔 불편할진몰라도 금새 금새 적응되는게 시원시원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차근차근 무리 안가는 금액부터 연습해보고 본인만의 철학을 가진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각자가 원하는 수익화 모두 다 성취해낼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본문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구글플러스로 공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oinHelp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