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시작 전 레버리지 개념 알아보기 > 거래소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이낸스

바이비트 시작 전 레버리지 개념 알아보기

바이비트 시작 전 레버리지 개념 알아보기

ad1a1a8fecc6a10da852e62abf5c30ac_1623737551_0543.png

이제는 일반적으로 경영을 하거나 투자를 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회사를 다니면서 본인들의 수익화 구조를 늘리기 위해서 많은 재테크 방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추가적인 설명이 따로 필요 없이 나와있는 은행 금리들만 살펴보더라도 도리어 은행에 돈을 넣어두기보다는 적합한 재테크 형식을 살펴보고 투자하는 것이 훨씬 높은 이윤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찾아보게 되면 이와 같은 방식들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시스템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사실들을 알아챌 수 있는데, 오늘 포스팅하고 하는 바이비트 또한 위와 같은 재테크 방법 중에 한 가지입니다.

자 지금부터 해당 내용들에 대해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것들에 대한 여러 가지 팁들을 전체적으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레버리지 마진콜 청산 등 어떠한 뜻이 있을까요?

본인의 증거금 100만원을 거래소에 넣은 후 비트코인 가격이 50% 상승해서 이익을 봤으면 금액은 150만원이 되고, 이득은 50만원이 되겠죠? 마진거래 그럼 마진거래를 해보도록 합시다.

여러분이 지금 소유하고 있는 돈은 총 100만원입니다.

이 100만원을 증권회사에 넣고 그 100만원을 담보로 한번 더 100만원을 빌려서 토탈 200만원 투자할 수 있으며, 이것은 마진배율 2배에 포함되겠죠? 여기서 상단과 마찬가지로 50% 이득이 창출되면 그 2배인 100만원 수익이 나고, 수익 발생 이후 차용한 100만원을 증권회사에 갚으면 50% 수익만으로 그의 곱절인 100만원의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럴싸하죠? 근데 거래소가 호구도 아니고 이렇게 자금을 쉽게 내어주는 기부단체가 아닙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수익이 낮을 때이고 반대로 돈을 빌려서 투자한 돈이 마이너스가 된다면? 맞습니다.

2배 마진배율로 돈을 빌려 -0.1 마이너스가 발생하면 그 2배인 -0.2 마이너스나 발생하게 됩니다.

5배 마진배율로 거래하게 된다면 -0.1 가 나면 5배인 -0.5 돈의 손실이 발생하겠죠.

마진배율이 올라갈수록 수익률도, 손실률도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강제청산 이와 같이 마진배율을 높이게 되면, 강제청산이 되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마진콜이라하면, 일정금액 이하 마이너스가 나면 자신의 거래소에 넣은 자금을 모두 정리당하게 됩니다.

말 그대로 무일푼이 되며, 마진배율이 높아질 수록 점차 청산이 발동하는 간격이 좁혀집니다.

이 의미는 점점 더 정리될 가능성이 올라간다는 말이겠죠? 지금까지 마진거래에 대한 개념이었습니다.

바이비트 바로가기

▼▼▼▼

바이비트가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점들에 대해서 부수적으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의 경영과 업체의 공개성이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끔 이와 같은 관련된 내용들이 확실하게 나와 있지 않은 탓에, 나중에 거래를 하고 나서도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에 대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그에 맞는 해결방안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신의적인 측면에서 컴플레인들을 많이 낳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와중에 진행되는 이벤트들이 종종 있기에 이것은 수익화 구조를 계획하는 사용자분들에게는 다각도로 도움이 되는 결실을 바랄 수 있는 조건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위에서도 언급한 투명성 부분이 확실히 진행되고 있으므로 불편사항이 있을 때, 상담사로부터 이에 대한 답변을 가능한 빨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확실히 이목을 끕니다.

각종 프로모션

전체적인 관련 정보들을 미리 이해하시고 수행하는 것이 다방면에서 이롭다는 것을 감안하고 시작하시는 것을 소개드립니다.

더욱 상세하게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설정버튼도 마찬가지로 우측 상단에 나타나 있습니다.

전반적인 종목에서부터 눈금 그리고 스테이틱스 라인들과 형태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 색깔로도 동시에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기에, 이러한 점들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 그리고 이후에 분석을 할 때에도, 당시의 상태들들과 내용을 기억하기 위해서 캡쳐 버튼도 따로 제공되고 있으니 관련 기능들을 알맞게 사용하시는 것도 많은 팁이 되겠습니다.

지금껏 통합적으로 바이비트의 차트설정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이제까지 이와 같은 소개들을 들어보면서 왜 굳이 해당

본문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구글플러스로 공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oinHelper All rights reserved.